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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엔진 개발/Art

[UnrealEngine5] 맵 작업하기

by yeni_0224 2023. 5.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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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om 1
Room 1 복도
Room 2
Room2 복도
Room3

White Boxing으로 공간 구성부터 짠 후 에셋을 올려주는 작업을 시작했다

Room1에 에셋 올리기 시작했다

일단 에셋을 올렸을 때 생각했던것과 사이즈가 많이 다르고 위치도 애매해져서 위치 구성도 수정해주었다.

임시로 올려놓은 에셋이고, 생각만큼 에셋 무드가 맞지 않아서 차차 변경할 예정이다. 모니터도 달아주었다. 모니터에 허드화면 달아줄 예정이다

벽을 뚫어서 만들어준 로봇 통로.

매시 뚫는 작업은 여기서 했다 :)

https://yeni-0224.tistory.com/entry/UnrealEngineStaticMesh-%EA%B0%84%EB%8B%A8%ED%9E%88-%EC%88%98%EC%A0%95%ED%95%98%EA%B8%B0

 

[UnrealEngine5]StaticMesh 간단히 수정하기

역시나 오늘도 열심히 VR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 벽면에 작은 구멍을 내어 로봇이 지나갈 수 있는 통로를 만들어볼 예정이었다. 1. 문 위치를 옮겨서 구멍을 만들어낼 수 없는 상황 2. 다른 3D 프로

yeni-0224.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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